홈페이지 >

520, 달리기, 사랑 생활, 꾸준한 자기

2017/5/26 12:07:00 234

NBLS신발 브랜드스포츠 브랜드.

 

NBLS 방문

백성악주

"리역라운드 스타님.

에밀리 차토베크는 원하는 것이 있다면 100미터 뛰세요.

만약 당신이 어떤 것을 체험하고 싶으면 마라톤을 뛰어 보세요.

마라톤은 많은 사람들에게 경기뿐 아니라 삶의 장거리 경주 같다.

도중 그 집착하고 전진하는 자신은 꾸준한 자신에 대한 달리기, 삶에 대한 깊은 사랑을 기원한다.

1.jpg

장원배: 10년 하루의 사랑

매일 아침 첫 줄기의 미풍을 맞으며, 우리는 항상 푸른 호수 주변에서 장원배의 건강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고요한 새벽, 아름다운 물빛 호수를 따라 장원배는 최소한 10km의 아침 달리기를 일주일에 한 번씩 간헐 조깅 속도를 가질 수 있으며 보름 동안에 한 번씩 거리 훈련에 내력을 가질 수 있다.

의사로서 장원배의 대부분은 업무에 휩싸였지만, 일이 아무리 바빠도 이른 아침의 필수 과목을 완성하기 위해 그는 1시간 일찍 일어나는 것을 고집했다.

달리기는 무미건조한 운동인 반면 장원배는 달리기에서 잠을 깨울 수 있는 자신을 깨우고 새로운 하루의 시작이라고 여긴다.

2.jpg

18세 그 해 장원배와 달리기 결연은 마치 마주친 것 같다.

한 차례의 교정운회에서 그는 뜻밖의 학교 운반회 300m 기록을 깨뜨렸다.

장원배는 오랜 조깅을 거쳐 달리기를 한 바늘 강심제처럼 꾸준히 버티는 과정에서 의지를 연마할 수 있고 자신에게 큰 자신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달리기는 놀라운 일이고, 당신이 진정으로 그것을 사랑한 후에도 신기한 힘을 되돌릴 것이다.”

장원배는 인터뷰에서 말하는 것 같다.

3.JPG

매회 경기, 장원배는 자기와 자기싸움으로 여긴다.

출발선에 설 때마다 그는 먼 길을 바라보며 42.195km 밖의 종점을 동경하며, 속으로는 말할 수 없는 흥분과 끊임없이 달리는 에너지로 가득했다.

경기가 2시간까지 진행되면 12킬로미터가 남았을 때 승리의 갈망은 점점 강렬해지고, 그는 뛸수록 가볍고, 거의 매번 스쳐가 경주를 끝냈다.

이 과정은 그에게는 자기를 이기는 달려야 한다.

뛰기만 하면 10년, 마라톤의 씨앗이 그의 마음속에 뿌리를 박았을 때, 그는 자신에게 가장 좋은 연화에서, 그는 자신의 최선의 마라톤 성적을 뛰어낼 것이다.

허호: 달려가 나를 기쁘게 한다

각자의 달리기 열애에 대해 각기 다른 초심을 갖고 있다. 혹은 다이어트나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

허크크에겐 꾸준히 달리는 것이 자기를 뛰어넘어 무한한 기쁨을 느끼게 했다.

4.jpg

허호 씨는 원래 농구 선수였지만 달리는 사랑에 힘입어서 중심을 달리기 위로 옮겼다.

그 원인은 농구, 테니스 같은 운동에 대해 더 자유로운 느낌으로 한 사람이 어디서나 달려다닐 수 있는 느낌으로 마음도 편안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허호 (허호) 는 성적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는 더욱 정신적 가치를 중시하고, 그 중에서 자유를 찾고, 그리고 결국에는 질긴 것을 배워서 진정한 쾌락을 얻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그것과

NBLS

백성악 달리기가 제창하는 ‘ 열달리기, 즐겁다 ’ 라는 이념이 불모로 일치하는 것도 그녀가 달리기에 합류하는 중요한 원인이다.

5.JPG

허크크는 언론업계에 종사하고, 여러 해 체육 매체의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어, 업계에서 권위 고문으로 여겨진다.

일과 생활은 초하의 한계를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이 있는데, 허호 씨에게 언론인들과 달리기 마니아의 두 신분은 오히려 서로 융합되고 서로 촉진되는 것으로 보인다.

달리기에서 더 뜻이 맞는 사람을 알게 하고, 업무는 그녀의 과학 홍보에 유리하다.

달리기와 업무는 이미 그녀의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두 부분이 되었다.

허티크로 국내외 여러 대형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후, 달리기 방식으로 조국과 세계의 풍경을 두루 살펴 보며 발걸음으로 매 토지의 온도를 측량하고 달리기에도 더욱 깊게 느껴졌다.

젊은 주자에게 조언을 주길 바라는 사람이 있다. “달리기, 무작정 성적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왜 달리기를 해야 하는지, 능력 범위 안에서 발걸음을 잘 맞추고 과학의 훈련법과 보급 전략을 파악하고, 달리기에서 가져온 무궁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고 말했다.

6.jpg

혹은 허인생은 마라톤 경기처럼 끝까지 달려가는 사람은 우레와 박수를 받을 수 있지만, 도중 고생을 겪고 계속 뛰어갈 수 있는 사람은 공부와 존경할 만하다.

장원배와 허호가 이렇게 오래 달리는 사람이다.

그들은 많은 경기에 참가해 많은 상장을 받았지만, 그들에게 중요한 것은 결과만이 아니라, 그들의 몸과 마음을 달리는 데 있어서, 시종일관 전진하는 길이다.

'달린다, 즐겁다 'NBLS

백성악주

"달리기단은 신백 륜 주식 유한회사가 내세우는 견지와 건강정신 상합, 더욱 적극적인 달리기 방식을 추구하는 데 주력했다.

앞으로'백성러달리기 '주자는 더 많은 도시의 마라톤 경사협찬 전문 운동장비를 위해 더 많은 달리기 애호자들에게 장비를 제공해'신념을 견지하는' 브랜드 정신을 더 많이 전달한다.

창산이해를 뛰어, 눈보라를 뛰어,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더 많은 사람들이 달리는 기쁨을 느끼게 한다!


  • 관련 읽기

트렌드 연구: 2018 봄 여름 패션 캐주얼 스니커즈 유행

패션 속보
|
2017/3/24 15:54:00
617

Kids 124 Eden:2017 봄 여름 주문회

패션 속보
|
2017/3/8 11:47:00
99

여자의 사랑 ———하이힐끈 매력

패션 속보
|
2017/2/22 11:18:00
146

NEWBOOM 미국 신백륜, 함께 명절 감사 많이 받았습니다.

패션 속보
|
2017/2/14 15:38:00
509

복사뼈: 올 겨울에 유행하는 신발장 패션 아이템

패션 속보
|
2016/12/13 16:18:00
295
다음 문장을 읽다

완자 머리 는 이미 꽃잎 머리 가 아름다워 하늘가 를 벗어나게 했다

완자 머리는 이미 아웃, 2017년 이 헤어스타일은 감령의 왕이 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