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증감회 주석 은 위험자 를 배척하는 야만적 행위 를 신주 가 점점 ‘ 요주 ’ 로 변했다

2016/12/23 10:56:00 96

신주요괴주주식 시세

A 주식의 신주 발행은 ‘파발 ’이 한때 ‘눈매기 ’를 뜻하며 많은 투자자들의 서명 후 납부 수속을 이행하지 않고 결국 ‘파발 ’의 고과는 인수상이 스스로 삼키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의 시장 시세는 이미 다르지만, 신주 발행 중에는 납금이 없는 것이 적지 않았지만, 그것은 투자자들의 소홀 등으로 인한 원인으로 인해 결코 ‘ 주동 ’ 이 아니다.

일전에 해천이 중대한 사항을 정교하게 발표했다.

이른바 ‘ 중대 사항 ’ 은 주로 이 주식의 주가 상승폭이 비교적 커서 상장사들이 ‘ 드러나지 않아야 할 중대한 정보를 자찰하는 것이 아니냐는 것이다.

사실 해천정공은 주가 상승폭이 너무 커서 너무 겸손하다고 주장했다.

올해 11월 7일 해천정공은 상교소에서 발행하며 12월15일까지 29개간 거래일이 오락되며 그동안 레케신재와 폭풍과학기술이 만들어진 신주간을 상쇄해 29개간 거래일에 오르는 기록을 비겼다.

이번 상장 회사가 정찰 정지가 아니라면 성교가 희소한 추세에 따라 신주가 계속 오르는 기록이나 이미 탄생했다.

또 상장회사들이 자찰을 한 뒤 드러나지 않은 중대한 정보가 발견되지 않았다면 신주간을 개설한 후 연속 중단된 기록이 경신될 것이다.

그러나 사실도 마찬가지다. 21일 복판, 해천 정공주가 다시 접촉, 새로운 기록이 생겨났다는 의미다.

그러나 해천의 정교한 추세에 대해 투자자들을 제외하고는 상장회사의 비리도 “ 안개 ” 라고 주장했다.

결국 해천정공의 발행 가격은 1.5위안밖에 되지 않았고, 정찰 직전 이 주식은 31.17년, 약 20배에 가깝다.

이 시장의 흑자율은 이미 239배에 이르고 같은 업계의 평균 흑자 수준보다 훨씬 높다는 점이다.

해천의 정교한 이익 능력에 따라 현재의 높은 주가를 지탱할 수 있는 것은 분명하다.

어쩌면 상장회사 회장이 ‘안개 ’의 큰 원인일 수도 있다.

객관적으로 해천정공은 수많은 신주가 출품한 후 대폭 상승한 대표에 불과하다.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후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수많은 신주 등에서 신주가 ‘요주 ’로 변하는 것도 다름없는 사실이고 해천정공 등 신주가 가장 좋은 예증이다.

  

신주

요괴주로 변하여 필자는 주목해야 할 것이 몇 가지 있다고 생각한다.

1차 IPO 제도 개혁 이후 신주 발행 시장 흑자율은 이미 크게 하락했고, 기존 주파수의 고시장 흑자율, 고발가격, 고초모금 발행한'3고 '발행은 더 이상 하지 않았고, 발행 시장흑률이 22배 안팎으로 확정됐다.

그리고 신주 발행이 같은 업계 평균 흑자율 수준을 뛰어넘으면 발행자는 추가 위험 경고를 해야 하고 발행 날짜가 연기될 것이다.

감시 부서가 IPO 제도에 대한 개혁을 벌이고, 신주 발행 가격, 발행 이익률이 보편적으로 떨어지고, 초모현상 같은 것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해천정공 발행 가격은 ‘ 불쌍하다 ’ 의 1.50위안, 즉

IPO

제도 개혁의 성과.

둘째는 상하이거래소의 제도가 주가를 오르도록 돕는다.

신주 개설 후 초간 정지 현상이 나타나 신주 발행 가격과 비교적 낮고 투자자 석연 관련, 상해 깊이거래소의 제도와 주가가 오르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2015년 6월 교소에서 발표한 ‘신주 상장 초기 거래 감시 관련 사항에 대한 통지 ’는 연쇄 가격을 올리는데 유효신고가격이 발행 가격보다 높지 않은 144% 이하 발행 가격의 64% 이하로 발행 가격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는 44%의 상승폭으로 주식 매입, 게다가 당첨 투자자들의 아쉬움을 포함해 초간 신고하고, 거래량은 매우 희박하다.

그리고 이 현상은 이후 부단히 복제, 재연으로 신주가 점점'요주'로 바뀌고 있다.

3은 시장의 투기 문화여서 그러하다.

신주 의 지속적 인 인상 은 특히 해천 정공과 같은 30개 연속 교역일 인상 은 분명 비정상 이지만 실제 시장 에서 발생 했 다.

상술한 제도적 요소를 제외하고는 시장 투기가 미친 듯이 제기할 수밖에 없다.

사람들은 모두 자신이 마지막 막대를 받는 바보를 할 줄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신주가 요주주가 된 후 결국 ‘바보 ’가 판다.

그리고 많은 신주가 고위권에 볶여'요주주'로 변하고,

투자

참혹한 감옥.

물론 수많은 신주가 폭발을 당하고 해천정공이 이렇게'요주주'로 변한 신주들이 나타나 감독이 효과적으로 따라갈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해천 정공업이 29개 연속 상승 현상을 겨냥한 가운데 주가를 조종하는 상황은 분명 감독부서가 주목해야 한다.

그리고 수많은 신주들의 비정상적인, 비이성 연쇄 상승 현상에 대해 감사 부서로서 자신의 목소리를 낼 필요가 있다. 증감회 주석의 모험 행위와 같은 것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A 주식 의 지친 은 일시적 인 상증 증후군 이 ‘ 금계 ’ 시세 를 맞을 수 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12/22 15:25:00
28

주식시장의 반격: 상증 지수는 그런대로 큰 편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12/22 9:58:00
22

중국 주식시장은 또 비교적 농후한 정책시장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12/20 10:16:00
25

주식 시장의 전첨: 변화야말로 새로운 상태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12/17 11:32:00
20

보험 자금 소화: A 주가 우시로 진입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12/17 10:53: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보스턴은 동기 대비 0.1% 성장하면서 공항을 열어야 하나요?

현재 구목왕의 1기 종업원 지주 계획을 지닌 회사 주식은 아직 매각되지 않았다. 소매업은 한겨울이 지나지 않았고, 보스턴은 국내 최대 패딩 브랜드로 훈훈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