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비는 귀로 알려진 것 같지만 사실 끝이 없다
친구가 일본에 간 지 20여 년이 되었는데, 전체적으로 그는 일본이라고 말했다
임금
물가와 아무런 변화가 없다.
그러나 반대로 일본의 반통축은 줄곧 큰 진전을 이루지 못했다는 것이다.
일본 국세청에 따르면 2014년 일본 근로자의 연평균 수입은 414만엔, 그중 남성 근로자는 연평균 511만 원으로 현재 환율가격에 따르면 약 25만 ~29만 위안, 세금 25%의 세금, 요금 등 실제 착수한 20만 ~25만 위안 정도다.
도쿄 시내의 집세는 월급의 절반 이상을 감안하면 일본 일반 샐러리맨이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
안배 출범 후 물가가 뚜렷하게 상승하고 있다. 최근 예는 일본 적성유업에서 최신 발표한 아이스 레시피 광고인 1981년부터 판매가 50엔, 1991년 60엔까지 올랐다.
이후 25년 내내 이 가격을 유지하면서 올해 10위안을 더 올리고, 70엔까지 70엔까지 변함없는 가격으로 드디어 움직일 것이다.
일매는 올해 4월, 일본은 적어도 9류 식품이나 서비스 가격 인상을 포함해 북해도의 나두, 봉지, 옥수수 가루, 사자왕 공연 티켓을 포함해 상승 행렬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안배경제학은 직원들에게 월급 인상을 주고 소비를 자극하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통팽률이 상승하고 소비세를 늘려 정부의 적자 난제를 해결하기를 바란다.
상황이 결코 순조롭지 않다.
국제화와 도요타 같은 대기업에 수익을 얻은 것 외에도 다수의 중소기업이 직원들에게 급여를 줄 수 없는 만큼 물가상승은 일반 샐러리맨이 감당할 수 없는 무게다.
2014년 4월, 애베 정부는 소비세 8% 인상, 2015년 10월 예정
소비세
10%로 올라가 스트레스가 커서 1년 반부터 2017년 4월 1일까지 미뤄야 한다.
일본 총무성은 2015년 12월 25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에너지 가격 인하가 좁아지고 식품 가격 인상 등의 영향을 받았으며 11월 생물 식품 가격을 제거한 일본의 핵심 소비가격지수는 전년 대비 0.1%, 5개월 만에 처음으로 증가했다.
휘발유 가격이 전년 대비 17.5% 하락했다. 전력 가격은 전년 대비 5.6% 하락했다.
생물 식품 가격을 제거한 후 식품 가격은 전년 대비 2.3% 올랐다.
통팽 조정 후 11월 일본 가구 월평균 지출 대비 2.9% 감소, 27만330엔 (약 2273달러), 일본 가구 월평균 소득은 전년 대비 1.8%, 42.57만 엔 (약 3533달러)까지 3개월 연속 하락했다.
일본 경제는 여전히 빡빡 소리를 내며 국민이 힘을 견뎌 경기 주기에 진출할 조짐이 없다.
중국인들에게 이듬해 날 구매하는 최고봉이 일어났다.
필자는 최근 일본을 돌아다니면서 처음으로 인민폐로 환산하고 일본은 물가가 그리 높은 편이다.
친구 소개
도쿄
시내중심 16평방미터 (베란다, 화장실의 실제 사용 면적) 의 주택 가격은 1020만엔, 세금을 대략 인민폐 60여 만원으로 환산하여 1평방미터당 3.75만원으로 환산하고, 이는 최근 2년 간 값이 오른 가격이다.
이 지역의 부동산은 직장인들에게 쉽게 임대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회보율은 5% 안팎이며 국내보다 높다.
일본에 도착한 직식은 불고기, 1인당 1680엔, 1인당 97위안, 베이징, 상하이와 비교하면 받아들일 수 있다.
네, 정식은 1000에서 2000엔까지 한 끼의 라면은 500에서 800엔까지 30 ~40위안, 마찬가지로 받아들일 수 있는 범위 안에 있다.
온천에 이르기까지 친구들은 인기 있는 초진, 상자 뿌리 등 핫 코스를 피하고 군마현 이향보의 일풍 구식 여관, 하룻밤 1만엔, 인민폐 580원 정도 접합, 풍성한 아침과 만찬, 그리고 19시간 온천 개방 시간, 하늘새우, 하늘값, 소고기 걱정할 필요가 없다.
길에서 100원점과 LIFE 등 슈퍼마켓을 보면 가격은 국내와 기본적으로 동일한다.
일본 정부는 해외 관광객 소비를 장려하여 여권으로 소비세 8%를 면제할 수 있다.
문제는 일본 제품이 신용 초과 가격을 누리고 도쿄의 면세점은 일본제를 눈에 띄는 위치로 화장품, 분유부터 철주전자 등 일련의 제품을 제공한다.
면세점에서 구입하지 않았지만 100원점에서도 사기, 유독식품 등의 걱정은 없다.
또 다른 느낌은 일본의 통축이 끝나지 않았다.
일본 가정부채 상승은 물론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노인, 택시를 운전하는 사람도 노인, 호텔에서 노는 노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노인이다.
또한 냉문 라인은 벚꽃 시즌에도 사람이 적어도 도쿄의 어원, 상야공원 등은 들끓고 노령화와 경제의 긴축이 거의 닿을 수 있다는 것을 믿기 어렵다. 이 지역의 여관과 식당의 대부분은 인내견과 미세한 서비스로 자신의 존엄을 유지하고 있다.
필자의 직감에 따르면 중국인들은 일용품 구매가 많아 일본 관광청과 비슷한 조사로 2015년부터 일본을 여행하는 중국인은 총 1 /4를 차지했으나 연간 41%가 약 800억 위안의 소비액을 기여했다.
인민폐는 국내에서 구매력이 떨어지지만 해외에서 값진 값이고 국내의 일부 제품의 신용 자살 `자살 `을 많이 죽인 신용, 중국인의 해외 소비 붐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매장은 어떻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해야만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 패션 속보 | 신백륜 X Randoment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발매 자세 공식 발표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공복 패션을 제외하고는 어떤'점'이 우리 Get 이 없다?
- 패션 메이크업 | 일조 NBHD X Eastpak 새로운 연명 군사 스타일 가방 시리즈
- DIY 생활 | 동네 륭x Moma Design Stoore 새로운 연명 한정판'도비 -Kun '인형 석출
- 패션 속보 | HUMAN MADE X Adidas 새로운 연명'Love '시리즈 아이템으로 풀려.
- 업종 투석 | 그 투기 귀신: 동남아시아 노동력 원가 얼마나 싸겠어요
- 패션 아이템 | 요즘 유행하는 추세는 어떻게 놀지?손손 이 조류 를 가르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옷 차림: 가을 겨울 을 만들어 새로운 스타일 전시회
- 패션 속보 | Kyrie 5 GS 신발의 새로운'Graffiti '배색, 길거리 낙서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