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didas NMD 한정 슬리퍼가 황소 볶음으로 9배 인상되었다

2016/3/22 9:02:00 209

Adidas NMD 스니커즈황소아디다스나이키

상하이 남경서로, 오는 3월 17일 오전 10시에 판매될 예정인 한정 스니커즈로'팬'(애호자)이 하루 앞당겨 줄을 서며 16일 오후 매장 외의 팀이 100m를 넘어섰고, 그중에는 황소의 그림자가 적지 않다.

비슷한 현상도 베이징과 중국의 다른 도시에 나타나 전 세계 일부 도시에 이르렀다.

기자는 공식 정가 1099원짜리 아디다스 한정형 NMD 스니커즈를 비롯해 여러 온라인 상점은 이미 9999원에 판매되었음을 주의했다.

용솟음치는 소비자, 아디다스는 준비가 부족해 변덕을 부리고 있다.

아디다스 스포츠 (중국)유한회사 인증 마이크로신대중호'adidasoriginals'가 발표한'이 수업을 잘하고 NMD'는 3월 17일 구매할 수 있을까

한정형 NMD 스니커즈

“선착순 원칙에 따라, 발매 전 신분증에 따라 당신이 선택한 NMD 를 차례대로 등록하고 발매할 때 당신이 받은 번호판에 따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3월 16일 줄서기 성황은 상인들이 실명등록을 앞당겨 신발 번호판을 발송한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소비자들이 상하이난징 서로에 위치한 집합삼엽초 플래그숍은 영업을 중단하고, 이후 경찰도 현장에 도착하여 질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게 측은 공공 안전에 대한 고려로 상하이 가합 삼엽초 플래시점 아디다스 NMD 제품에 등록을 중단했다고 고자했다.

이에 따른 불편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NMD 이후 발매 세부 사항에 대해 저희 공식 플랫폼 통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해시 아디다스 남경 서로점 문에 등록 정지 통지가 붙어 있다.

지난 16일 웨이보 누리꾼들은 이날 아디다스 베이징 삼리툰점도 등록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0시경 아디다스 스포츠 (중국) 유한회사 인증 웨이보'adidasoriginals' 발성명은 "현재 참여선에서 판매하는 인원수가 예상을 초과해 공정한 구매 기회와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아디다스 베이징 3리툰 브랜드 센터, 상해 브랜드 센터, 남경 서로 스포츠 클래식 시리즈

플래그 숍

이 세 곳의 자영 문점, 판매 방식은 점포 등록 등록 후 추첨 구매로 바뀔 것이다.

이 성명에 따르면 NMD 스니커즈를 구입하는 시간은 3월 16일 오후 11시, 3월 17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한 켤레 등록할 수 있다.

그러나 3월 17일 오전 11시쯤 상하이 남경 서로의 집합 삼엽초 플래그숍 입구, NMD 슬리퍼를 사러 온 소비자들이 ‘문전갱 ’인 점원은 이미 잠시 등록을 중단하고 언제 다시 등록할지 모르겠다.

보산에서 달려온 상해 시민 정여사가 문 앞에 있는 스태프에게 물었다. "신발은 안 보내요?"

제작진은 "뒤에 다른 가게가 발송될 수도 있으니, 확실치 않으니 운을 한번 해보세요.

나도 모르니까.”

정 여사는 다시 한 번 증언했다. “너희 이 가게가 안 나오니 다른 가게도 안 나오니?”

스태프는 "현재 세 군데 플래그숍이 나오지 않으니 공식 웨이보 좀 봐주세요."

정 여사는 이어 몇 가지 질문을 한 뒤 끝내 “나는 아직 출근해야 하는데, 막 직장에서 쫓아온 것이다.

출근 반까지 달려왔네. 아이고 ……………

그녀는 기자에게 자신의 메이크업 아디다스 스튜디오라는 것을 알려 오래전부터 아디다스의 이 NMD 스니커즈가 판매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런데 어제 감기가 아파서 줄을 서지 않았다.

"어제 저녁 소식은 오늘까지 등록했기 때문에 아침에 로그인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된 결과인 줄 몰랐어요.

(출근) 틈을 타서, 또 서둘러 가야 한다."

정 여사가 말했다.

기자 는 정 여사 처럼 일부러 쫓아온 소비자 가 소수 에 있지 않다는 것 을 알아차렸다

NMD 운동화

판매 소식.

남경서로문점의 스태프는 기자에게 “이미 등록된 소비자 정후 통지, 등록 없이 당분간 없다. 뒤에 있을 수도 있다.

다른 가게는 있을 수도 있으니 운을 시험해 볼 수도 있다."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으면 공공 안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공안이 제때에 정지된다.

애플휴대전화 신상품으로 대열 장룡을 판매하고, 줄을 서서 NMD 스니커즈를 구매하는 사람도 황소의 모습도 적지 않다.

많은 누리꾼들은 웨이보에서 남경 서로 아디다스 문점의 팀에 황소가 있다고 한다.

줄을 선 황소 도시락을 본 누리꾼들도 있다.

줄을 서서 NMD 슬리퍼를 사는 황소는 상해만 있는 것이 아니다.

말레이시아에서 대매를 한 에이미는 기자에게 3월 17일 오전 황우에게서 4쌍을 팔았다.

에이미의 소개에 따르면 그는 17일 이른 아침 매장 입구에 줄을 서고, 팀이 이미 길고, 대오 중 대부분은 중국인, 이들은 3류로 나뉜다. 2류는 사람을 고용하는 황소, 3류는 자발적으로 줄을 서서 신발을 사서 파는 황소다.

이 상황을 파악한 후 Amy 는 3류의 황소를 노려보고, 이 황소가 나오기만 하면 바로 그들에게서 NMD 슬리퍼를 사들였다.

이어 그는 자신의 친구권과 위신군 가운데 누군가가 빼앗긴 NMD 런닝슈즈를 물어봤다.

"황소 손에서 네 켤레를 뺏어 모두 팔아버렸다."

그는 황소 손에서 산 후 2700위안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가격을 올리는 원칙에 대해 "디자인별 사이즈의 신발가격은 다르고 신발 가격은 한 켤레에 따라 가격이 갈수록 비싸다"고 말했다.

오후가 되면 3000위안 이상까지 가격을 낼 수 있다.

그는 홍콩에서 직접 구입한 친구가 3500위안까지 오픈했다고 덧붙였다.

아디다스 중국 공식 상가 사이트에 따르면 NMD 스니커즈의 가격은 1099위안으로, NMD 스니커즈의 가격은 1499위안이다.

3월17일 기자는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에서 검색해 보았고, 많은 쇼핑몰은 NMD 스니커즈를 팔고, 여러 온라인 상점의 가격은 99999원이었다.


  • 관련 읽기

아디다스 NMD 는 이틀에 팔려서 나이크는 뭐 하는 거야?

운동화
|
2016/3/21 11:52:00
158

아디다스 NMD 시리즈는 애플의 신품보다 38분간 매진될 수 있다

운동화
|
2016/3/19 9:31:00
231

아디나이크보다 소의 브랜드 디자인이 더 완벽해요.

운동화
|
2016/3/7 10:52:00
156

Converse 클래식 All Star 재활용 디자인

운동화
|
2016/3/5 12:40:00
41

코트 믹스 운동화 이른 봄 도 훌륭하다

운동화
|
2016/3/2 21:00: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개운그룹 소속 스포츠 브랜드 엘리트릭 매각

자본이 추운 겨울에 대재단이 경영 상황에 좋은 디자이너 브랜드 등과 인수를 촉진할 수 있지만, 또 다른 한편으로는 대재단 대그룹의 경영 상태가 좋지 않은 브랜드 ‘킬러 ’를 촉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