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포전 신발: 품질 브랜드로 전신 시장.

2015/10/13 13:25:00 41

포전신발 디자이너대외 무역화

신발 산업은 줄곧 보전시 제1차 산업으로 수십 년의 대외 무역 가공으로 보전화 산업을 완벽한 산업체와 세계 일류의 기술 수준을 갖췄다.

지방 정부가 가장 골치 아픈 일 중 하나로 가장했다.

전국의 품질은 월이 막 지났지만 푸젠 보전은 올해 품질 월은 별다른 의미가 있다.


예.

포전.

"표준 기초팀, 구두류 제품 내장성능 6만회, 8만회 (현재 국표요구 4만회)가 마지막 검증을 하고 있다.

한 사장은 기자를 데리고 그들의 검측실 을 보러 간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새로운 설비를 몇 대 샀는데, 그것이 우리가 가장 볼 만한 곳이다"고 말했다.

  


현재 포전 인재 시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것은 일선 노동자가 아니라, 한국, 미국에서 온 것이다.

신발 디자이너

"디자이너 몇 개 있어요. 다 소화 돼요."

이 말을 한 구두공장 사장은 작년에 은행에서 돈을 대출하지 않기 위해 걱정을 했다.

"몇 년이 지나면 우리 보전은 나이콜, 아디다스 같은 유명한 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다!"

질의 의미는 여기에 새로운 개척이 있는 것 같다. 그것은 여러분들의 기질 뿐만 아니라 전형적으로 업그레이드된 고된 운동화 산업을 위해 새로운 생기를 주고받았다.

이념의 변화

"품질은 소비자와 환위사고입니다".

매일 오후, 조미본부 5층에는'보류프로그램'이 있다.

테두리 밟지 않고 매끄럽지 않고 구두와 신발의 맞춤처가 한 2센티미터를 비뚤게...

검사를 거쳐 복구할 수 없는 문제의 신발이라면 가위 한 칼로 잘라야 한다. 집행자는 그 공정을 문제 삼는 중개인이다.

"이렇게 신발 한 켤레, 원가가 100여 원, 잘랐을 때 정말 마음이 아팠다.

하지만 여러분에게 가슴 아픈 느낌을 느끼게 해야 다음에는 기억할 수 있다. 그래야 품질이 보장된다."

브랜드를 찾는 창업자 곽경설.

보전

대외무역화

가공의 주전장은 B 품 (결함이 있지만 신고 있는 신발)을 할인 처리해 손실을 낮추는 것도 업계 내 오랜 규칙이다.

지난해에야 첫 번째 자신의 브랜드 신발을 만드는 조미를 낳았지만 신발을 깎는 듯한 행동으로 자신의 차이를 선포했다.

작업장 벽을 노는 데 이런 구호인'질은 소비자와 환위사고'가 있었고'중국질조 '활동은 이들을 가장 빠르게'환위사고'를 실현시켰다.

조미의 연구 개발 부문에서 중국 질보 기자는 8개의 신발 밑창을 보았고, 꽃무늬는 최초의 사각형부터 장어세대, 원형까지, 인자형, 파문형, 빗방울, 빗방울이 최종'문어 2대'까지, 각 신발 밑창이 완성 원가만 6000원, 개선된 동력은 인터넷 구매자에게 구두 밑창 방지 성능에 대한 반응이다.

"때로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국표보다 훨씬 높다."

곽경설.

지난 4월 알리바바바를 통해 선보인'중국질조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관심도가 빠른 상승: 첫 번째 이벤트 첫날 1만여 켤레를 팔았고, 그간 인터넷에서 매일 몇 켤레를 팔았다.

반면 품질과 소비자 수요에 대한 존중에 대해'무명 후배'를 타오바오 운동화 브랜드 판매 4위 -3위 모두 국제 일선 브랜드로 떠올랐다.

곽경은'중국질조'에 참여해'운명을 바꿔'를 통해 인터넷의 힘을 깊이 느끼게 했다.

그는 질검부서와 알리바바가 인터넷 구매 제품의 품질을 더욱 크게 조절할 수 있는 감독을 기대하고 있다.

세부 의 변화

"퀄리티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

로치야외화창 밑의 발바닥 밑의 발바닥 부위를 발견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것은 강판이다.

중국인들은 발 활이 비교적 높아서 걷는 것이 쉽게 흔들리고 강판이 생기고 길을 걷는 것이 더욱 편안하다.

로치 브랜드의 장문인 진영홍은'비밀'을 더 이상 발견하고 싶지 않은 것 같다.'여러분은 편해지면 된다. 질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 많은 기업이 품질을 만들면서 ‘ 달리기 ’ 를 했다.

100원짜리 수준과 투입인데 1000원짜리 일을 하고 싶다."

진영홍은 진심으로 100위안의 제품을 품질을 만들어내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로치의 향후 목표는 중국 소비자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제조하는 것이다.

10여 년 넘게 대외무역화 대공 사업이 지나 당초 나이크 공장 쓰레기 분석을 통해 다국적 연구개발팀까지, 로치의 발전은 이미 당초의 설정을 넘어섰다.

그러나 인터넷은 또 진영홍의 질적 향상, 부가가치 향상을 높이는 열정을 다시 점화했다.

과거에 브랜드를 만들면 돈을 광고비에 쓴다.

지금 인터넷 플랫폼이 생겼습니다. 우리는 진심으로 신발을 만들고, 질로 말하겠습니다.

전통적인 루트에 비해 인터넷 판매는 품질에 대한 직접적인 반영으로 소비자가 맘에 들지 않아 쉽게 물러날 수 있기 때문에 차평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잘 하려면 품질에 집중해야 한다.

창 한 켤레, 소재 비용은 수십 원, 한국 디자이너로 초빙해 아시아인 발형과 심미에 맞는 신발을 디자인해...

20년 동안 신발을 만들었던 진영홍은 쇼핑몰 소비자의 특징과 수요에 따라 디테일에서 하이힐의 질을 올리고 있다.

반면 보보보는 2기'중국 질조 '활동으로, 로치의 매출액이 2000만원을 넘어 얼마 전 신속 매출 플랫폼을 넣은 유일하게 전외화 브랜드가 됐다.


{page ubreak}

자신감의 변화

"앞으로 100% 다 자기 브랜드".

‘중국질조 ’ 활동은 일찌감치 알고 있지만, 업계에서 10여 년, 수십 개 국제유명 브랜드를 가공한 브로드업은 꾸준히 가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는 이유다.

채기닝 회사 사장은 아침과 늦게까지 가입한 것은 매출의 차이를 중시하는 반면 매출액을 빌려 브랜드를 설립하는 데 있어서 매출액 마다 꼼꼼하게 갈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소비자가 보면 사고 싶다"고 말했다.

이백 달은 현재 디자이너가 행사에 참가할 예정인 몇 개의 신발을 최종 조정하고 있다.

“ 과거에 우리의 신발은 모두 구미 시장에 팔렸는데, 풍격이 비교적 거칠다.

지금 국내 시장을 하려면 컨셉이 약간 미조를 해야 한다.

또 다른 ‘준비 ’는 채기닝 본인이다. “신발마다 내가 먼저 3개월을 신어야 한다. 불편하면 밖으로 미루지 못한다.”

이백 달의 회의실에서 우리는 외관부터 작업, 원료와 완전히 같은 신발을 보았고, 유일한 차이는 로고, 하나는 하나의 다국적 브랜드이고 하나는 이백 달이다.

솔직하게 고백한 것은 "짝퉁은 건 아니겠지?"라고 말했다. 채기닝은 "우리가 아닌 그들이 돈을 써서 내 디자인을 사는 건 아닐까"고 말했다.

원래는 해마다 매출액의 3% 를 내놓았는데 미국 디자인사가 신상을 설계해 달라고 했다.

이런 스타일은 자주브랜드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에 자주 사용되고 있으며, 디자인부터 가공까지 모두 그들에게 의뢰하는 것이며, ODM (Original (Originden Manufacturer) 이 원시 설계 제조업체이다.

"OEM (스티커 생산)부터 ODM 까지 ODM 보전산업이 전형되는 첫걸음이고 미래는 자주브랜드가 더 많아 국내 시장에 기울고 있다"고 말했다.

채기닝은 이에 대해 자신 있다.

2011년 이백 이상은 정저우에서 새 공장을 설립했으며 당시 10%의 생산을 위해 자신의 브랜드를 생산할 수 있었고, 지난해 이 숫자는 23%로 늘어났고, 얼마 후 장래에는 채기닝의 예상이 100%였다.

“ 자기 장사가 꽤 큰데 왜 다른 사람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해?” “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신발을 만들었는데, 나는 일리가 있는데, 품질은 멀지 않은 것이 없다는 것을 안다.

우리의 우세는 품질에 대한 통제, 그리고 인터넷의 보급을 더해 얼마 동안 사용할 수 없다. 소비자들은 반드시 우리를 알게 될 것이다.

관리의 변화

"자주브랜드로 돈을 벌 수 있는데 누가 가짜를 만들겠니!"

"가장 큰 매장은 품질이고 가장 큰 이익도 품질이다."

장지웅 포전시 산업에 참여한'중국 푸전시 '활동에 대한 평가다.

수십 년 동안 보전시 산업은 보전과 세계 일류의 기술 수준을 갖췄다.

그러나 해외 시장이 위축되면서 수출 기술 장벽이 부쩍 늘어나면서 보전시 수천 개의 신발 공장이 살아남지 않아 가나이크, 가짜 아디다스의 주산지로 휴가를 보내며 지방 정부가 가장 골치 아픈 일 중 하나가 되었다.

알리바바그룹 타오바업계 시장사업부 자심 총감량은 타오바오의 휴가를 맡고 있다.

그는 ‘중국용으로 만든 ’은 알리바바와 포전 가짜로 만든 인연이다.

질검 총국의 지도하에서 지방 정부의 지지하에서 우리는 공동으로 새로운 가짜 부호 패턴을 만들어 냈다.

사실 이런 새로운 패턴은 품질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대중창업, 만중혁신'의 정능이다.

장지웅은 이러한 패턴에 대한 이해는 “가짜만 가짜로 두통의 의사가 되는 것이며, 관건은 이들 기업을 찾아 출로를 찾아야 하는 방향이다 ”고 말했다.

중국 보전시 활동을 추진 중인 보전 정부와 감관 부서에서'열쇠'를 찾았다. 품질과 브랜드다.

오해단 부국장은 시장보전 (보전)을 모델로 모시고 시정부로부터 국가표준과 국제표준을 겨냥하는 지역 표준을 겨냥한 지역을 제정하고, 기업의 품질 감면비용을 요구하며 기업에 대한 시그널 전달하는 시그널, 낙점은 퀄리티 상승이다.

이 과정에서 지방질검부처는 품질 감관 주력군의 역할을 발휘했으며,'화보전 '기준을 제정하거나 추첨업체 참여업체 참여업의 표준제정, 복건성 명품 창설, 분기에 한 번씩 작업장에서 인터넷점의'신비추출' 목적은 상품의 품질을 높이고 기업 브랜드 창설, 산업경제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한 것이다.

품질검사 총국 제품의 품질 감독사 책임자는 품질 검사 부문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인터넷 + 시대, 감시 수단과 중점적으로 전자상거래의 특징에 따라 일부 조정과 혁신을 진행했지만, 품질은 언제나 제일이다.

장지웅은 기자보전시 정부가 신발 산업 발전에 양조의 브랜드를 달성하고 전기상토시장으로 발전시켰다.

‘중국질조 ’ 활동을 통해 신발 산업상 하위기업이 신축성을 크게 늘리고 품질을 잡는 적극성이 커졌다.

"자주브랜드로 돈을 벌 수 있는데 누가 가짜를 만들겠니!"

  • 관련 읽기

올해 온주 캐주얼화 제품 감독 추출 결과 합계

구두업 동태
|
2015/10/10 16:35:00
44

덴마크 브랜드 KBY 상해 상륙, 신품종 아동화 등장

구두업 동태
|
2015/10/9 18:03:00
42

브랜드 는 소비 수요 및 사용자 체험 을 중시해야 한다

구두업 동태
|
2015/10/9 16:38:00
41

혁신 과학 기술 과 운동 제품 을 완벽하게 결합 한 운동화

구두업 동태
|
2015/9/30 16:49:00
12

아동화 생산상은 흔히 볼 수 있는 유해물 품질에 주의해야 한다.

구두업 동태
|
2015/9/29 16:40: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에르메스'상하 '여장 LVMH 도'여름 ·진'을 원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