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국평: 24444444를 돌파하는 것은 중대한 이익이다
문제는 지난주 대포가 2400 위쪽 고위 플랫폼, 저가 항구, 철강, 기건 및 운항류 주식이 이미 퇴조되었으며, 중소디스크의 활동도 올라오지 않았다.
금요일 대 증권업자, 보험주 등 금융주가 강렬한 인솔 하에 큰 접시가 24444점에 충격을 올렸다.
현재 이번 주 시장은 2400시 일대에서 계속되는 것일까, 24444시를 순조롭게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금요일 주가 한때 지난해 2월 최고점 2444점을 뛰어넘은 것은 매우 좋은 현상이다. 주가가 주선급 형성을 희망하는 대형 어깨밑 형태를 의미하고, 이 형태는 매우 표준적이며 얻기 어렵다.
미래의 지손가락이 목선 부근에서 흔들린다면 중반 돌파가 결정된다.
머리 어깨 밑 형태의 양도 상승폭에 따라 중기 상승 목표는 3000시 이상이다.
하지만 당분간 24444점 부근에는 대량의 투옥판이 있어 주가가 계속 올라가고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있기 때문에 이 자리에서 동요할 필요가 있다. 다음 주에는 244444점 일대 진동할 가능성이 크다.
이런 충격은 좋은 일이며, 어깨밑 형태의 목선 위치가 충분할수록 중기 상승의 공간이 기대된다.
문제 2
일대
'기획, 실크 펀드, 기축을 촉진하여 출해를 촉구하는 것은 최근 시장에서 투기하는 큰 화제다.
또 고철, 원자력, 소프트웨어 등'중국 제조 '판괴도 반복적으로 활발한 이슈다.
이런 소재 핫 시세가 이어질 수 있을까? 환경 보호 로봇 등 신흥 제재가 다음 주에 시장의 주류 이슈가 될 것인가?
‘ 일대일 ’ 은 중대한 국가 전략, 고철 등 ‘ 중국제조 ’ 도 중국의 명함도 되고, 이것들은 모두 국가 정책, 자금의 지지가 있다.
중기
주목할 만하다.
하지만 당분간 약간의 이익 반출 압력이 있다.
이번 주 주가지는 흔들릴 수도 있고 신흥 소재가 활발할 수도 있지만 집단 폭발 가능성은 비교적 작고 게릴라전을 하기 적합하다.
문제 3, 조작 으로 볼 때 지난주 에 얼마든지
저가
대규모의 주식이 활발하지만 전체 주식의 돈벌이 효과는 좋지 않다.
이달 신주 발행 창구는 일주일 동안 좌측 좌측, 대주주 활동이 활발한 후, 이번 주 8종류 주식이 활성화될 것인가? 이번 주에는 어떤 기회를 볼 것인가?
이번 주 주가지는 진탕, 제재주의 표현의 기회가 더욱 크며, 특히 사건성 자극, 기술 형태가 좋은 소재들이다.
문화 미디어 판괴 및 전자상개념 등 제재주를 잘 보세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