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언제 사장과 임금 인상 문제를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2014/4/15 16:58:00 24

보스

‘p ’은 설렁설렁한 위험이 눈에 띈다. 만약 네가 오늘 홈을 옮기는 원인이 임금에 대한 불만에 불과하다면, 왜 홈을 뛰기 전에 사장님과 상담을 시도하지 않는 것일까? 오늘 우리는 보스프에 대한 시기와 방식과 준비 3측을 통해 간단한 소개를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바로


'strong ''의 시기는 1년 중, 연말 실적 평가 보고서 나오면' -'strong ''의''의 '' 분배 ''


‘p ’은 일반적으로 매년 중과 연말에 회사의 성과평가평가를 받을 때 회사가 평가한 결과에 따라 다음해 연초 직위, 임금 등 각 방면의 조정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평가 결과가 나온 뒤 자신의 업적이 괜찮다면 다른 회사 직원들과 합리적으로 비춰 봉급을 받는 공간을 발견하면 능력과 실적을 자본으로 보스와 봉급을 올리는 만큼 성공의 확률이 크다.

바로 < p >


'p `strong `의 타이밍 2: 회사의 실적이 현저히 상승할 때 < < < < strong > 가 < < 가 < 가 < 가 < 가 < < < 가 < < 을 < 을


의 회사의 실적이 좋고 사장의 마음은 자연적으로 유쾌하고, 이것도 너에게 임금을 올려 좋은 조건을 세웠다.

회사의 일원으로서 너의 노력은 이맘때라도 사장에게 확실해질 수 있다.

반면, 당신이 있는 기업이 위기를 겪고 있다면, 임금 인상 신청은 사장에게 반감을 줄 수밖에 없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타이밍 세: 업무가 보스 칭찬을 받을 때 '-'strong' ''의' '


이 사장님이 칭찬할 때 당신이 임금 인상을 받는 절호의 시기입니다. 사장님이 당신의 성과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이때의 사장님이 기분이 틀림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신은 지금 밖의 기회가 많을 때 저를 남기지 않는다면 저 갈 수 있습니다.

이런 말을 두세 번 하면 사장은 틀림없이 마음에 두게 될 것이다.

바로 < p >


'p `관련 링크: `


'p 케이스: Annie 소재 회사의 1년 한때 실적 평가가 시작됐다. 자신의 업무 표현에 자신 있는 자신감을 갖고 있다. 자측 점수에서 자신의 높은 점수를 주관과 함께 대화할 때, Anie는 같은 자신감 있는 말투로 "동료의 협조에서 이미 예상했던 목표를 달성하고, 직원들에 대한 약속도 계속해 회사에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로써 애니는 평균 인상폭의 1.5배를 받았다.

바로 < p >


‘p ’의 기교 중 하나: 실력이 있으면 자신의 기대치를 용감하게 말해야 한다. 지나치게 ‘객기 ’나 ‘겉과 속이 다르다 ’는 오히려 회사를 무시하게 할 것이다.

바로 < p >


'p 케이스: Frank 은 물류부 소주관으로 계속 회사에서 잘하고 있는데, 올해 임금 조정 보고서가 나왔는데, 그는 예상치 못한 폭을 발견하고, 그가 이 부서의 부중재에게 주동적으로 문의하여 받은 답변은 회사가 시장을 개발한 임금 대우가 시장에서 시장가격을 초과한 것으로, 올해는 조금 조정할 계획이다.

Frank 문제는 부총재와 한 번 잡담에서 다시 한 번 자신의 견해를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단순한 ‘일칼에 절절절 ’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며, 다른 직위와 다른 사람의 실적 심사와 조정, 그렇지 않으면 핵심 직원의 적극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부총재는 정당한 주장으로 사무 회의에서 인사부와 토론한 결과 Frank 의 연말 상금은 유난히 높고 핵심 직원에 대한 보상으로 꼽힌다.

바로 < p >


사전의 기교의 2: 봉급에 대한 불만은 정상적인 채널을 통해 반영해야 하며 직접적인 상사의 지지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방안을 바꾸는 것도 적절하고 조작성이 있어야 한다.

바로 < p >


'p 케이스 '케이스: 연말 잭은 세계 500대 기업에 뛰어들고 4차 면접 중 인사 총감에서 임금에 대한 요구를 묻자 잭은 자신이 원사의 모든 현형수입과 은성 수입을 첨부해 1년 동안 증가폭을 추가할 수 있으며, 물론, 물론 동류 회사의 동종 직위를 알려 주는 임금을 상대방에게 알려주고, 결국 새로운 회사가 좋은 가격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

결국 Jack 이 받은 offer 는 기존 회사보다 예정된 계획보다 높았다. 면접에서 시장정보를 파악하고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임금 배정을 제때에 조정했다.

바로 < p >


사전의 기교3: 자기지피는 봉급논가의 기초로, 자신에게 유리한 정보를 숨기지 말고, 특히 전공의 면접에서 반드시 자신의 이상적인 가격을 말해야 한다. 이것은 공급과 수요의 심리전술이라, 정말로 회사에 들어가서 가격을 얘기하지 마라, 그때 너무 늦을 것이다.

바로 < p >


케이스: 조anne은 깊은 행정비서로서, 이 회사에 6년 머머머머머해, 점프할 기회나 바빠생각할 시간조차 없는데, 어느날 갑자기 헤헤헤헤헤헤헤헤프회사 전화를 받고 또 다른 회사 총회장의 개인 보조취취취한 것으로, 조anne은 겸겸겸겸겸겸손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트치치치던 틈틈도 없이 개가할 틈도 없었는데, 6년 만에 자리를 옮기지 못했는데, 조원씨가 원래 그렇게 많은 돈을 받았다는 걸 처음 알고, 물론 그녀는 면접에 응응응하는 개인 개인 보조보조보조직직직직취겸겸겸겸겸겸겸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미리 지원지원지원지원이 상대의 가격을 알고 알고 알고 있었지만, 6년 만에 처음으로 지원을 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높은 봉급을 받으면서 더 큰 작업 무대가 생겼다.

바로 < p >


의 기교 4: 쉽게 헤드헌터를 거부하지 마라. 그들은 당신의 가치와 시장 수요를 알게끔 하는 정보를 알아볼 수 있도록 포수 가격을 스스로 제시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자신에게 15%를 상담할 여지를 제공할 것이다.

바로 < p >


‘p 케이스 ’는 현재 업무를 매우 좋아하는데, 월급이 좀 낮다고 생각할 뿐, 그는 이런 불만을 공개석상에서 드러내지 않고, 그는 사장과 출장 갈 기회를 찾아서 사장에게 임금 제도가 바뀌지 않는다면, MBA 공부를 하거나 해외 회사에 가서 교육을 할 수 있다.

사장은 악명의 요구를 발견하고 재삼 고려한 후에 그를 미국 본부에 보내서 1년간 일하기로 결정했다.

악명은 이 장려 성격의 새로운 업무를 유쾌하게 받아들였다.

해외 근무 경험은 돈이 아니라 추산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의 기교의 5: 일부 회사, 월급 제도는 딱딱한 것이므로, 회사와 얼마를 따지지 말고, 회사의 다른 대우를 발굴할 수 있는 것은 공개적으로 장양할 수 없고, 사장과의 소통도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발전의 요소를 유지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사장과 임금 인상 방식을 가볍게 분석하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4/15 16:54:00
24

어떻게 사장이 너에게 5가지'준비'를 주어 도와줄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4/15 16:40:00
20

解读如何做一位出色的女上司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4/11 7:54:00
17

점검이 가장 흔한 8가지 유형의 지도자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4/10 19:40:00
23

解读管理者的九大性格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4/10 17:14: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적지 않은 이번 졸업생들은 자신이 사장이 되고 싶어한다

취업기가 더 어렵다고 하지만 기자들은 자신의 일자리를 추진하고 있는 직장 채용사들이 취업에 나서는 의도가 있는지 묻고 있다.반면 구직자는 대기업에 대한 구직 욕망은 중소회사보다 강렬하고, 소회사 노점 앞에서는 차갑고 썰렁하고, 유명 기업 노점 앞에서는 이력서를 던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