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화 기계 업계 의 구도 는 저장성 민둥소 사족이 정립하였다
'p'은 WTO 가입 이후 중국 구두업 발전이 신속하고, 중국이 세계에서 가장 큰'a http:'http://wwww.sjfzm.com /news /list.aspx? 클라sid = 10111210105 '제조 기지가 되었다.'
현재 중국 제화기업의 연간 생산량은 100억 켤레를 돌파하며 세계 생산량의 7퍼센트에 가깝다.
2006년 전 세계에서 총 148억의 신발을 제조하였고 아시아는 135억켤레를 생산하였으며, 그중 대부분은 중국에서 왔고, 주 삼각성 동완시의 연간 완제품 구매량은 세계 60%를 차지했다.
2010년, 신발 생산량은 150억 이상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은 2007년 중국 신발 업계의 가장 큰 특징이 출시 과정을 울리는 것이다.
예전에는 중국 구두류 상장회사들이 손가락을 꼽을 만큼, 앞서 구두업으로 유명한 쌍별도 타이어에 중점을 두고 제조했다.
전형적인 노동 밀집형 업종의 구두로 제조되어 자본에 소홀히 되어 왔다.
그러나 2007년에는 모든 것이 고요한 것 같았다.
2007년 5월 23일, 베리 국제는 홍콩연합 교소에서 정식 출시되었으며, 구두업 회사의 상장코스를 알리기 위해 호각을 울리고, 이후 안전스포츠도 항구에 상륙하고, 오강 회장은 2년 안에 출시되었으며, 오강 회장은 카나잠자리, 특보, 덕혜 등도 상장할 수 있도록 자본의 힘을 빌어 더욱 빠른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 신발 기업의 발전은 자본의 지지를 벗어나지 못한다.
바로 < p >
수출입 시장을 보면 우리나라 생산의 이 백만 켤레 중 80억 켤레에 가까운 수출 용으로 나머지는 국내 시장 소비를 공급한다.
2007년 3분기, 우리나라는 모두 각종 < a href = < http / / / wwww.sjfzm.com / news /list.ast. aasssid = 101112108 > 를 수출하고 < 신제품 64억2억6억달러로, 평균 단가 2.85달러로 각각 2006년 동기보다 10.4%, 15.9% 증가했다.
주목할 점은 유럽연합 반덤핑 영향으로 2007년 1 ~9월 우리나라 구두 수출 수가 9개월 연속 마이너스 증가, 구두 수출 수량 비중이 2006년보다 2.4퍼센트 하락해 수출 금액이 1.8퍼센트 하락한 것으로, 이는 중국 신발류 제품의 국제시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소비 업그레이드의 영향으로, 같은 기간 국내 수입화의 수는 50% 이상의 속도로 증가했다.
그중 2007년 9월 구두 수입이 44.6% 증가했다.
개혁개방이 종심으로 발전함에 따라 우리나라 구두류 제품의 수출이 구조적 갈등이 두드러지면서 수출 제품량이 많지만 수출업체가 많지만 규모는 작지만, 원료가공은 많지만 자체적으로 적은 브랜드가 있다.
이 밖 의 전통 가공 제품 과 비슷 한 우리나라 제업은 여전히 산업 사슬 의 말단 에 우리 나라 는 국제 시장 구두 분매 의 중간 부분 에 대한 통제 능력 도 부족, 소매 코너 의 네트워크 건립 은 초기 단계다.
수출 제품 부가가치는 낮고, 단위 에너지 소모의 생산액이 낮은 등, 모두 우리나라 제화 산업을 반드시 구조조정하여 기존의 무역 성장 방식을 바꾸어야 산업을 크게 강화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이탈리아, 중국 대륙, 대만은 세계 3대 신발 생산기지.
3대 신발 기지의 지위는 이미 안정되었고, 장기적인 발전과 축적도 각자의 장점과 특색을 형성하고, 시장 및 위치상의 기본 구도가 이미 이루어졌다.
바로 < p >
'p'은 현 단계의 기술 수준에서 봤을 때 대륙 신발기 (대만 브랜드 대륙산)의 차이가 거의 없는데, 일부 제품은 이미 완전히 구별되지 않았지만 유럽 특히 이탈리아 신발이 고위 제품에 있어서 일정한 장점이 있다.
그래서 현재 유럽 신발은 여전히 고급스러운 신발의 주류를 차지하고 있다. 이 부분은 전체 시장의 비중이 적은 편이다.
대만 신발은 국내에서도 경쟁력이 많기 때문에 대륙화된 것 같다. 특히 대륙의 스니커즈 공장에서 그들의 시장 점유율은 다수, 업계 인사가 60%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은 미래 발전 추세 분석에서 많은 신발 제조업체들이 중국 전체 시장의 전망이 여전히 좋다고 생각하며 제품 갱신의 속도가 빨라지고 제품 품질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현재 신발 업체 개선 제품의 추세는 주로 세 방향: 디지털화, 자동화, 지능화.
바로 < p >
사전의 1위, 디지털화.
디지털화 는 미래 제조업 의 발전 추세 이자 전 세계 유명 브랜드 및 최첨단 제조업 정보화 의 첫째 고려 한 코너 를 편리 하고, 정확하고 전 세계 이성 동기, 개성화, 표준화 등 특징 이다.
많은 신발 업체들도 디지털화를 제창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실질적으로 실질적으로 떨어지지 않아 큰 발전공간이 있다.
바로 < p >
사전의 둘째, 자동화.
인공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대부분의 신발 기업은 자동화 설비를 선택할 수 있고, 또 많은 공장들이 응용 기계 손, 자동흐름선 등 설비에 거자연발을 투입하여 다음 차기 경제 열풍에서 선기를 점령하고 있다.
바로 < p >
'p'의 셋째,'a href ='http://www.sjfzm.com /news /list.aspx? Classsid =101112101'의 지능화 `
기본적으로 구두기업가는 자신의 신발기계 설비가 한 기기 설비를 많이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다른 흐름과 다른 형태, 다른 재료의 제조 요구를 진정으로 지능화를 실현하기를 바란다.
예컨대 접기기, 전방기의 지능화 추세가 점점 두드러지고 있다.
바로 < p >
‘p ’은 확실히 디지털화 지능화 역시 구두업계의 추세가 높아지면서 시장의 발전에 대한 설비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제품에 대한 요구도 점점 많아지고, 요구에 맞는 신발 업체 발전이 점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고품질 제조업의 표준 제조업체에 대한 기업은 업계 정상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전체 시장의 물결 속에는 결국 일부 신발기 기업들이 시장 전체의 발전을 따라가지 못해 지쳐 탈락할 수도 있다.
바로 < p >
'환경 절약, 효능, 안전'은 기본적으로 구두업 영원한 화제다.
기업은 전체 업계 경제의 큰 물결 속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얻으려면 항상 우세를 유지하고, 시장의 발전과 변화에 적응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의 새로운 기술의 새로운 공예를 연구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국내 아크릴
- 업종 데이터 | 면화 현물 가격이 하락폭이 크지 않다 & Nbsp; 9월 3급 면은 19000위안
- 심도 보도 | 초보 가맹 의류 브랜드'신상품 발표회 '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16회 정주 전국 상품 거래 및 니트 양말 및 침상용품 박람회
- 심도 보도 | 공급 체인 혁신 임신'스텔스 챔피언 '
- 신발 속달 | 361 ° 자동화 설비로 표준화 생산
- 뉴스 택배 | 진강 구두재 업계가 점차적으로'삼부곡'을 업그레이드한다.
- 심도 보도 | 만약 산업 이동 & Nbsp; 반드시 배합 선행
- 전시회 뉴스 | 5회 설계 대회가 경작 산업을 인심으로 끌어들인다
- 심도 보도 | '피땀 '공장 디자이너 탈출 감히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