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는 남성복 우세를 형성하고 자신의 발전 방식을 견지하고 있다.
은 중국의 남자 복장 업계에서 닝보와 온주는 상당히 대표적인 두 도시이다.
이 두 도시는 남성복 차림으로 유명하며 20여 년 동안 발전해 현지의 남성복장이 우세산업이 되었으며, 각자 업종의 발전을 이끌고 있는 대형 남성복 상장회사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aastp'은 < a href ='http:'http:'http:'www.com /news /news /news /index (f.as) f.astp ">를 통해 < 남자복 >의 경로를 따라 발전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두 도시는 업계 전체의 전환형 업그레이드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발전방식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각유천추의 역사적 궤적 < < strong >
‘닝보남장 ’은 당초 홍방 재봉의 오랜 역사를 빌려 이 견고한 기초에서 점차 발전하고, 남성복은 현지의 우세산업이 되고, 온주는 개혁개방의 봄바람을 타고 당시 시장환경과 규율을 빌려 발전시켰다.
바로 < p >
은 영파에 대해 말하자면, <홍방 재봉사 >는 모두가 이 도시와 의상을 가장 역사적으로 연결할 수 있으므로 가장 깊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자료에 따르면 홍패의 재봉은 청말 민초부터 시작됐고, 영파는 우리나라 최초의 대외통상 구기중의 하나로 이곳의 많은 재봉사는 모두 ‘빨간 털 ’(당시 외국인에 대한 일종의 칭호)을 제재하여 의상 ‘홍방 재봉재 ’로 유명하다.
이 시기부터 국인의 복장은 양복 복장으로 점점 서양식 복장으로 넘어가 양복에 힘쓰기 시작했고, 이는 영파의 현지 의류산업이 양호한 기초를 다졌을 뿐만 아니라 중국 근대 의상 발전에 기여했다.
이런 면에서 영파의 의류 산업이 원만하여 국내 의류 산업 발전사에서 상당히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바로 < p >
'지금'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stp'의 의상 의상 ``` ``가 ` ``은 `의 닝파 한 장이다.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있는 의류 산업 집단 중 하나로 영파의 종합 실력은 특히 남성복은 전국 동류 도시에서 가장 큰 양복과 셔츠 브랜드 기업이 있다.
생산한 양복과 그 세트는 절강성의 4할 이상, 셔츠의 종합점유율은 전국의 4분의 1을 넘어섰다.
바로 < p >
은 지난 1970년대 말 개혁개방의 봄바람을 빌려 의류 기업들이 차라리 시작하기 시작하였다.
이 시기의 영파복산업은 기본적으로 자발 단계에 처해 있는 것이 특징인 양복, 셔츠, 양바지 등 전통의상 위주로 꼽힌다.
바로 < p >
1979년 말 <청춘의류 공장 >이 영하 은 주구 (당시 은 현) 돌진에 출범한 것이 바로 현재 업계 두목 아고르의 전신이다.
당시 청춘 의류 공장은 2만 위안의 지청의 안치비 기가했고, 자, 가위, 걸상은 직원들이 직접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주로 다른 공장에서 조끼, 반바지, 소매 따위를 가공했다.
바로 < p >
이 80년대 말에 들어선 닝파패션이 브랜드 창립 단계에 들어섰고, 삼나무, 로몬, 배로성, 로즈 등 한 무리의 브랜드 창립을 포함해 남성복을 포함한 영파복업이 빠른 발전 단계에 접어들었다.
바로 < p >
'p '' 온주 다시 오세요.
온주 남성복은 영파에 비해 그렇게 오랜 역사가 없다.
온주경제의 시작과 산업발전은 중국의 개혁개방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개혁 개방 전에 온주는 가난한 곳이고 자연자원도 없고 공업기반이 없고 교통도 편리하지 않으며 경제적 빠른 발전의 조건도 갖추지 않는다.
개혁 개방 후, 온주는 중국에서 계획경제에서 중국 특색 시장경제로 전향된 과정에서, 의류 산업을 포함한 제조업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o:p></o:p></span></p>
'p '--EndFragment > 은 지난 세기 80년대, 천성이 예리하고 경영 두뇌를 갖추고 있는 온주인들이 기회를 잡으면, 대량의 가정식 의상 생산 작업장을 열었다. 이것은 일종의'전점 후 공장'의 패턴으로 주로 재료가공을 진행하며, 온주에서 초급 의류 산업 구도를 형성하였다.
이런 가정의 작업장 양식의 생산 가공 모델은 당시에 비일비재하여 한 세대 온주 의류인들이 지울 수 없는 공통 추억이 되었다.
바로 < p >
‘p ’은 나중에 ‘ 온주 모드 ’ 로 불리는 경제 발전 방식과 일치한다.
온저우 모드 는 가정 공업과 전문화 시장의 방식으로 비농산업을 발전시켜 소상품과 대형 시장의 발전 구도를 형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특색이 있는 시장경제는 당초 온주의류 업계의 발전에 강력한 동력을 제공했다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비디오 생방송 | 소흥 백객 복식 연구 개발 유한 회사 사장 하스윤
- 전시회 동영상 | KCC 개간청 (절강) 지퍼 유한회사 최고 영향력 브랜드 공급상 수상자 종맹
- 추천 | 2017년 의상 가방직 업종 신용 위험 전망 다음 해
- 기타 | 뜨거운 눈물이 고여!부리진론 1기 공정 100만 위안 전면 준공
- 전시회 동영상 | 심플한 니트 패션 유한회사 사장 도웨이화
- 업종 투석 | 2019년 봄 여름 색상 트렌드 발전 방향
- 전시회 특집 | 대화 공급 쌍방 1244 정준 효과 가 좋 은 것 을 의미 미결 이다!
- 매일 첫머리 | 쇼핑 붐이 닥쳤는데 2017년 의상 소매 흥행점이 어디에 있나요?
- 세계 시각 | 지난주 국제 요령: 파키스탄 면사 수출 가격 상승
- 전시회 뉴스 | FASHION SOURCE AWAWARDS 금백상 성장기록편: 탄생부터 강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