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쪽 에는 난팔방 이 천주 기업 을 재해 지역 에 급히 필요한 물자 를 보내왔다

2013/4/22 11:01:00 42

야안 지진노산식품구재 텐트

은 어제 지진이 발생한 다음 날인데, 반응이 빠른 샘상들이 계속 재해 지역의 긴급한 금액 원원을 재해 지역으로 끊임없이 보내왔다.

가장 먼저 로산 현에 진입하는 샘 업체 직원들은 재해 지역에서 가장 급히 필요한 어한 의류, ‘ a http: wwww.sjfzxm.com /news /index.as)’를 지니고, 바로 신발 / a '(진중 중재구 중 중재구 중 용문향에 깊이 들어가 도로가 훼손되어 물자가 부족한 이재민들에게 설중탄을 보내준다.

바로 < p >


은 이틀 안에 완전한 통계가 되지 않아 각지에 분산된 샘상들이 누계하여 진구 이재민들의 기부금 총액이 억위안을 기증했다.

바로 < p >


‘strong > 헝안 씨 뽀뽀 < 600만 현금 1200만 원 물자 < < < strong > > 가 < < strong > 의 < 신지


‘p ’기자는 어제 항안그룹이 그 지주회사의 뽀뽀식품을 휴대하여 노산 지진 재해구 기부금을 모두 1800만원에 기증했다.

그중 헝안그룹은 현금 500만 원, 물자 1000만 원을 기부하고, 뽀뽀식품은 현금 100만 원, 200만 위안 식품을 기부했다.

바로 < p >


바로 헝안그룹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u p.aastp.'쓰촨 (쓰촨 (쓰촨)의 자발모금에서 직원들이 2만여 위안을 기부했다.

바로 < p >


‘strong `가 `안전 스포츠 1000만원의 자금을 출석하여 직원이 2만 위안을 기부하기 위해서 < < < strong < 을 위해서 < 을 위해서 < 의


은 어제 체육용품 유한 회사가 자안 지진재해 지역에 1000만 위안의 돈을 기증하여 재해구 동포들이 난관을 극복하는 것을 돕고 신념을 재건하겠다고 밝혔다.

기증식은 어제 오전에 진강 본부에서 열렸다.

바로 < p >


《p 》 회사 영예 회장 정씨와 목선생 대표는 진강 자선 총회 부회장 공자맹의 손에 선금과 물자가 진강 자선 총회를 통해 아안재해 구재로 재건될 예정이다.

바로 < p >


은 또 식장에 기부박스를 설치하였고, 기업 직원들이 처음으로 기부금을 통해 재해 지역민을 돕는 데 도움을 주었다.

바로 < p >


가 < 세현 / / 전 직원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아안과 아안민을 공제하고 함께 나룻밤을 보내는 < wwwww.sjffzemcom.com /pioneer ">

선금과 사랑을 통해 재해 지역의 국민들이 하루빨리 아름다운 집을 재건하기를 바란다.

바로 < p >


사전의 늑대 7필 배송 재해구 구원소 < < p >


기자는 어제 늑대 실업 주식 주식회사를 복건하여 재해구 지역의 천전, 로산 소매 사이트를 구성하여 이미 7필의 늑대 구조소를 구성하고, 현장에서 수해민과 식품, 옷감 등을 배출하였다.

7필의 늑대 쓰촨 총대리는 본사에서 지원해 어제 첫 구호물자를 조직하여 7대의 트럭을 가득 채웠고, 아안에서 노산으로 운반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질서 있는 구호조직과 실제 물자 공급만이 재해 지역민을 진정으로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처음으로 구조소 형식으로 재해 군중을 돕는 것으로 알고 있다 ”고 전했다.

7필의 늑대 측은 구호물자의 운송은 쓰촨 사무소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샘저우전업체 군체 ‧ 기부조직 바자매를 개척하기 위한 기부 전금 전주 ‧ 사전rong ‧


은 사회 각계에서 모두 아안을 지원할 때 샘저우의 전자상계도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

어제 돌사자 전자 상무협회는 동행에 원조를 보내며 각종 물자와 기부금을 징집했다.

그들은 돌사자에 물자를 전문적으로 받는 장소를 설치하여 전설 송금 계좌를 개설했다.

이어 전기상과 함께 바자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로 < p >


<p><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4pt; mso-bidi-font-family: ‘Times New Roman‘; mso-font-kerning: 1.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ZH-CN; mso-bidi-language: AR-SA">{page_break}</span></p>


‘돌사자 전자상무협회 회장, 왕젠청 박산지진 당일 이들이 전문 회의를 열어 촬영망 기존 상품물자 자원을 조성하고, 신랑쓰촨 하문 청천구원팀과 연락을 받아 신발을 포함한 백만 구재물자를 조속히 보내 야안재해 지역으로 보냈다.

바로 < p >


협회는 또 연합민남전기업체와 각 협협회에 여러 힘을 모아후후후후후속작전방안을 마련해 옷,,,, 재해지역 국민들은 응급물자 보장을 제공한다.

이후 돌사자 전자상무협회는 전자상업계를 조직해 합동바자매를 벌이며 자안에게 돈을 모두 기부했다.

바로 < p >


‘p ’은 전국 지급 이상 도시 인터넷 업체 발전 지수 백강 중 16위를 차지했으며, 전체 시에는 타오보스숍 7.5만여 개, 온라인 상점 수가 전국 지급 이상 도시에서 5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3 신발 상봉회의가 어제 샘에서 열렸다

광동
|
2013/4/18 11:46:00
70

작년 천주시 전자 상거래액 621억 위안

광동
|
2013/4/12 14:41:00
34

불산 은 전자 상거래망 을 조성하겠다고 제의했다

광동
|
2013/4/11 10:51:00
65

염보 속옷 산업 타향 지역 브랜드 재창조 이정

광동
|
2013/3/28 18:53:00
12

심천복 교회 7월 11 -13일 심천전센터에서 화려하게 피어나다

광동
|
2013/3/25 21:09: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기업 의 정계 야안 재해 지역 의 눈 속 에서 숯 을 배웅 하다

4월 20일, 아안시, 쓰촨 성, 아산 현, 7.0급 지진 발생, 재해 발생 후 전국의 방직 의류 업체들이 재해 피해를 매우 관심을 갖는 상황에서 각지의 방직 업체들이 모두 항진 구호 물자 속에 투입되어, 재해 지역의 텐트등 구급물자 부족, 일부 방직 업체들은 기꺼이 자신의 마음을 아낌없이 털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