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호 상업성 주인은 곽미미 사치품 가방이라고 부른다
저장 성
뻔히 알면서도 그녀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걸 눈치챈다. 진품 A 품은 우리가 아직 눈치 못 챘나?
군중을 속이는 것은 나쁘지 않은데, 우리 전문가가 어찌 그렇게 뛰어다닐 수 있겠는가?
심천 로호 상업성의 한 점주가 곽미미를 이렇게 평가한다.
또 다른 점포 에서 여자 점주 는 "곽 MM 의 가방 은 확실히 진품, 한편으로는 스타일 이 비교적 새롭고 올해의 유행 이다"고 말했다.
사탕
한편, 현재 시장
가방
아직 이 정도까지 모방하지 않았다."
지난달 3일 뉴스 초점 인물인 곽미미는 유명 재평인 낭평을 방문할 때'풍요사진'에서 전시한 에르메스, 샤넬 등 사치브랜드 백은 대부분 모조품으로 선전의 라호상성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8월 6일, 7일 이틀 연속 심천의 시나리오 3로 편집자가 나호 상업성을 암방했다.
조사에 의하면, 이곳의 확실히 대량의 모조품이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사치품
포장 판매, 한 개당 수십만 원짜리 에르메스, 여기에서 1, 2000위안이면 모조품을 살 수 있으니, 객류가 많기 때문에, 여기에는 1평당 1000위안을 초과하고, 한 개당 금궤 월세는 7, 8000위안이다.
그러나 오랜 세월, 사치품을 모방하는 가게 주인들은 곽M의 가방이 진짜라고 생각한다.
나호 상업 시내 사람들이 가게를 오가다. “우리 전문가가 그렇게 좋냐 ”
곽미는 인터넷에서 ‘볕을 쬐고 있다 ’는 가방을 많이 탔지만, 그 중 두 개는 실제 ‘주황색은 엄마가 사용한 것이고, 다른 초록색은 수아비가 보낸 것 ”이라며 나호상도시에서 산 것이다.
나호 상업성은 심천의 한 가유한 장소로, 나호 구안에 위치해, 한때 사치품을 모조한 판매집산지로, 모방도의 고저에 따라 일반적으로 A 화물으로 나뉜다.
최근 몇 년 동안 공상 등 관련 부문의 타격을 거쳐 가짜 상품을 파는 사람은 이미 지하로 옮겨 왔고, 상점은 가짜 상품을 쇼윈도우에 보관하지 않고 창고에 두고 정성 있는 고객이 구매를 요구하여 출하할 수 있다.
로호 상업성의 한 점포에서 뉴웨이 편집자는 현재 인터넷 홍인 곽미미 손에 그런 에르메스 가방을 달고 있다고 말했다.
사장은 잠시 망설이고 편집장을 몇 눈에 보고 현물이 있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아무 색도 있었다.
한담에서 편집장은 곽미미에게 친숙한 지 여부를 물었다. 바로 그녀 때문에 이곳을 돌아다녔고, 농담도 하고, 그녀에게 많은 인기를 가져다줬다고 한다.
사장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손을 흔들며 말했다. “너희들은 바로 신랑 웨이보에서 불이 난 곽미미 ”라고 말했다.
뻔히 알면서도 그녀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걸 눈치챈다. 진품 A 품은 우리가 아직 눈치 못 챘나?
군중을 속이는 것은 나쁘지 않은데, 우리 전문가가 어찌 그렇게 뛰어다닐 수 있겠는가?
말을 마치고 옆 점원들과 서로 웃었다.
가게 2: "디자인이 새롭고, 모진도가 높고, 분명히 진품이다"
신랑악거 편집자가 로호상도시의 또 다른 트렁크숍에 왔다.
이것은 보기에도 비교적 낯선 점포입니다. 주인은 유행하는 여자입니다. LV, GUCI, 샤넬, 에르메스 여부를 물었습니다.
그녀는 한 번 보고 편집자가 성심성의껏 사는 것처럼 두 눈에 방광했다.
이어 어떤 디자인이 필요하냐는 질문에 도서를 한 권 꺼냈다.
편집자는 곽미미의 가방을 찾아 웨이보를 열어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주인은 "곽MM의 가방은 진품이다. 한편으로는 디자인이 비교적 새롭고, 올해는 유행하는 사탕색, 한편으로는 시내 가방은 아직 이 정도가 아니다. 전매점에서 사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장은 그가 받은 A 품 품질은 1:1로 품질이 매우 좋고 품질이 좋은 가격에 1500여 위안이라고 말했다.
주인 아주머니는 지금 매우 엄하게 조사하여, A 품은 꺼내 내놓지 못하고, 사려면 먼저 스타일을 골라서 창고에 가서 청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00위안이면 에르메스 모조품 가게 3:가짜 가방 원단과 정품 차이가 있다
삼층의 한 점포에서 점주인은 두꺼운 디자인의 전부를 편집하여 고르게 하였다.
이 두꺼운 1200여페이지 책의 한 페이지에는 10 -15개의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이 찍힌 사진인 에르메스, 고마니, 기범희, 루이스, 샤넬, 디올, 어떤 브랜드, 이 책에서 모두 찾을 수 있으며, 매 가방의 그림은 이미 편성되었고, 구매자가 선정된 후 판매가들은'창고'에 출고할 수 있다.
기자는 명백히 찾아와 곽미미의'자랑사진'과 똑같은 에르메스 클래식 핸드백을 찾아냈다.
가게 주인은 이 정품은 악어가죽의 에르메스가 홍콩 전매점에서 30만 위안을 넘는 항폐를 기자에게 말했다. "네가 여기서 사면 1500위안만 위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기자가 많은 흥미를 보이자 주인은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었다.
조주 사투리로 짧은 대화를 한 뒤 10분도 안 돼 꼼꼼하게 싸인 가방이 가게 안으로 배달됐다.
역시 포장을 뜯고 사진과 거의 일치해 보이는 에르메스가 눈앞에 나타났다.
기자는 자세히 살펴본 후 이 가방은 외부 각도에서 외관을 보면 거의 진짜가 되지 않지만 원단, 작업 등 측면에서 정품과 차이가 매우 먼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방은 너무 가짜 ’라고 보고 가게는 바로 ‘더 좋은 것도 있지만 현물이 없다 ’고 말했다.
곽미미'사치품 가방 '스타일 중 하나집 4개: 정모 모조품이 최신형보다 1분기 반년까지 늦어졌다
로호의 상업성 속에는 아직도 많은 금발 푸른 눈의 모습이 있다.
가게 주인들은 나호 상업성 고객 중 8할은 홍콩동포와 외국인으로, 그들은 자발적으로 결단하여 ‘나호상성 일일유 ’를 하며 홍콩 사람들의 쇼핑 천국이라고 소개했다.
인파가 왕성하기 때문에, 이곳은 임대료 수준이 비교적 높고, 점주들이 소개한 것으로, 6, 7평미터의 점유는 월대료가 1만이 넘는다.
1미터 정도 된 장롱, 월세는 5천에서 8천여 명에 불과하다.
이외에도 금목도 이곳에서 사치품 가방을 사기 좋아한다.
3층의 한 점주인은 그녀의 한 반의 단골손님 중 ‘도련님 ’을 제외한 외국인 인사가 가장 많았으며, 심천은 물론 주변 홍콩, 동완, 광저우 등지의 금령층이 가장 많았다.
이런 금목은 툭하면 백만 원의 연봉을 완전히 지탱할 수 있지만, 신상품을 따라잡으면 애매한 모조품을 이곳에 구입해 정품과 혼합하는 경향이 있다.
그 신분을 감안하면 주변 사람들도 사치품이 쓰이는 진위를 의심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물론 금령을 제외하고, 일부 젊은 아가씨들도 이곳을 자주 찾아왔지만, 이들은 성숙한 금령과 달리, 그들은 보통 최신 스타일을 요구한다.”
이 가게 주인은 이런 가치 가 적지 않은 에센스 모조품이 ‘판판 ’, 생산, 물품, 공급 및 기타 설명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보통 정품보다 적어도 반년까지 늦게 출시돼 일반 모조품보다 밤도 적지 않다고 말했다.
“ 내가 이 업계에서 10년 가까운 경험에 의하면, 너는 계절의 정밀 모조품을 살 수 없다.
누가 최신 스타일을 꺼내 보면 정말 똑같은 가방을 만져 보면 이 가방이 진짜인 것 같아요.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