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형 의류 기업 판매 모드 의 지친 상태 가 드러났다
<즉먹시 > >의 의상 의장 의장 < < a < 도매 시장이 20세기 80년대 < 산동 반도의 대형 의상 집산지를 뒤덮고 있는 이곳에서 의류 업계의 일구의 정수 > 는 3년 만에 재고만 있다.
바로 < p >
은 2012년 처음 의류 업계에 입의한 이홍대리 광동 항주 등지의 브랜드 남장, 1년 후 추동 복장 액수가 십여 만원에 이르는 것을 알려 기자에게 동행에서 백만 위안을 압박하는 것과 비교하면 자신은 운이 좋다.
바로 < p >
은 작년 1년 고생을 해서 돈을 못 만나 창고만 벌었을 뿐이다.
올해는 세일품이 되고, 3퍼센트에서 5퍼센트로 배상하고, 그는 내년까지 처리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다시 팔리지 않으면 버려야 할 ‘죽일 것 ’이라고 했다.
리홍의 경우 보급률은 전체 시장에서 100퍼센트에 가깝다.
바로 < p >
은 생산형 의류 업체들에게는 재고가 더 큰 원가 압력을 의미한다.
이홍 양가의 간격을 두고, 유양은 성명을 밝히지 않으려 했으며, 그녀의 230명의 티셔츠 가공공장은 최근 3년 동안 재고 (재고) 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바로 < p >
'p'은 미스유씨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장위 (화명)가 있다.
기자가 그를 만났을 때 그는 의상 주간 고객을 위해 『a http: 『www.sjfzxm.com /」 target =''' (『U /blank 』 옷을 고르고 있다.
“회사는 1999년 창립 이후 재고가 평온해 2011년부터 재고가 한꺼번에 늘어났다.”
장웨이는 현재 자기 공장에서 2010년 정도 옷을 보관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시즌에 팔리지 않는 옷, 세일 처리만 할 수 있고, 처리가 안 되면'죽물'이 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p'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15 ~20% 의류 재고가 정상 현상으로'판매 불황'이라고 한다.
일단 이 등급을 넘어서면 생산상이든 판매 대리상이든 위험지대에 들어서고, 재고 원가가 점차 기업의 자금 사슬을 늦추고 생산 과정의 일련의 문제로 기업을 무너뜨릴 것이다.
바로 < p >
‘지금 칭도의 많은 의류 기업들 ’은 특히 내판매를 전공하는 부분으로 의류 재고는 거의 악순환으로 나타났다.
몇 년 동안 계속 재고 를 쌓았더니 눈덩이가 갈수록 커진다.
장웨이는 "복장 재고"는 이미 행내 사람들의 자위적인 화제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의류 재고가 정말 성사되었다.
바로 < p >
‘아이스크림 ’은 `나이키 때문에, 늑대 일곱 마리가 알고 있다.`의상 재고 `를 드디어 봤다.
이홍 (화명)은 이 말이 잔잔한 표정을 지으며, 그녀의 배후 품상 남성의 명품점 안에 티셔츠, 셔츠가 가장 눈에 띄는 정중, 구석에 솜옷, 재킷 재킷 재킷이 뒤덮여 있다.
청도 의류 업계의 축소로 집합 생산, 일체의 즉묵시 복장 도매 시장은 현재 거의 "패션" 과 "재고" 로 분할되었다.
바로 < p >
‘p ’이 방금 끝난 청도 패션주에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다.
한편으로는 패션쇼가 흥겨웠고, 한편으로는 5원, 10원 재고 세일도 거세졌다.
2013년 신제품이 출시됐는지, 2012년 춘복을 쌓았는지? 간단한 질문에 의류 기업들이 깜찍하게 만들어졌다.
바로 < p >
‘ p '' 제조형 의류 업체가 생산되어 판매가 어려워서, 대리 판매 상품을 견딜 수 없을 정도로 이미 약정속성된 것 같다.
구매자 시장의 구매력이 떨어지고, 판매자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뒤에도 청도 의류 저하가 가져온 산업의 붐비다.
바로 < p >
사전의 재고 소급 공급: 절대 좋은 공적 < p >
‘p ’은 2013 ‘들뜬 ’ 의상 재고가 왜 단숨에 솟아났을까? “재고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속셈이 조금 더 다행이다. 결국 재고가 됐다.”
유양은 재고가 발생한 프로세스: 일상 생산에서 공장이 판매매장의 요구에 따라 생산량을 확정하고 3급 대리 50건이 필요합니다.
2급 대리는 100건을 준비하고 우리 공장의 생산에 이르기까지 습관적으로 이 기초에 대비해 30 ~50%를 더 준비하고, 조품과 폭판 을 준비한다.
"의상 업계는 이렇다. 일단 ‘폭발판 ’이 나타나면 충분히 준비가 되지 않고 재단, 재단, 가공, 최소 일주일 동안, 현재 시장에서 동질화가 심해, 새로운 것을 만들면 이미 폭발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가 보기에 아무도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하지 않는다. 특히 시장 상황을 과장하는 허풍을 대행할 때다.
바로 < p >
'p'은 맛의 배후에는 의상 판매 패턴의'피곤'이다.
전통의상의 다층 분화 패턴, 중개업자는 ‘ 조품 ’ ‘ 반품 ’ 으로 리스크를 상쇄해 이성적인 시장 반응으로 공장의 열정에 의해 뒤떨어지고 있다.
최종적인 재고 압력은 거의 모두 의류 생산 업체에 떨어졌고, 생산 업체와 더불어 화물을 소통하기 어려운 작은 상점 앞쪽에 있다.
바로 < p >
‘p ’ 리홍 씨가 기자에게, 예년, 6, 7, 83개월 인스턴트 도매 시장의 비수기였는데, 지금 도매, 소매 손님이 전년대비 거의 줄어들었는데, ‘비수철이 다 왔는데, 아직 성수기를 보지 못한 사람은 불쌍하다.”
바로 < p >
‘p ’의 동기 50% 의 판매량이 감소하여 많은 ‘ 기쁜 공 ’ 을 좋아하게 하는 생산사들이 난처하게 했다.
한 사람이 성명을 밝히지 않는 면옷 생산업체는 기자에게 40여 명의 기업이 자신의 십여 명의 노동자를 따라다녔고, 현재는 대체로 ‘명절이 되면 쉬는 것 ’, ‘생산성이 50%, 재고가 부족한지 어쩔 수 없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판매 패턴의 지태를 제외하고는 소비자들이 날로 증가하는 브랜드 감상 능력도 의류 재고의 적압을 초래했다.
"요즘 소비자들은 의상 스타일에 대한 요구가 높아졌고, 특히 90년대 소비자들."
장웨이는 지난 2012년 이후 대부분의 90 후부터 이미 일을 시작했고, 이들과 이미 입국한 지 80 이후 점차 패션 소비의 주체로 떠올랐다.
앞서 소비 주력의 70 후 80후든 90후든 국제패션에 대한 이해와 인지에 대한 질적 비약도 있었다. 국산 브랜드는 80 후와 90후에 대해 제1연상률과 제1 연상률이 상당히 낮았다. 이들의 브랜드 지식과 의상에 대한 감정력과 감상력이 60 후와 70후를 훨씬 높였다.
"지금의 소비 주력은 모래를 볼 수 없다."
장위설.
바로 < p >
‘p ’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변화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혼연히 무지하고 기자가 즉석 의상 도시에서 보면 제품의 동질화 현상이 매우 심각해 거의 가게마다 똑같은 디자인의 옷을 볼 수 있다.
이처럼 정체된 브랜드 개발 능력은 이미 과잉된 생산능을 직면하고 고요한 시장을 직면하고 재고 있는 적압도 순조롭게 정리됐다.
바로 < p >
‘p ’의 의류 재고, 북방에서 배미품이라고 부른다.
의류 생산 업체, 의류 판매상, 의류 소매상, 의류 관련 무역 업체 등 의류 관련 업체와 종사자의 나머지, 적립, 계절의 복장.
바로 < p >
‘p ’의 의류 재고가 대량 적립될 때 회사 운영 자금을 점용할 뿐만 아니라 인력, 물력을 소비하고, 회사의 관리 원가 증가하고, 라장 제품의 회전 주기로 회사의 전체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u cj.aastp `의 이윤 `을 증가시켜 회사의 발전에 영향을 끼쳐 심각한 영업 유통회사 자금이 마비돼 회사가 철저하게 마비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쇼','Nbsp','2011 -04 -16 03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쇼','Nbsp','2011 -04 -16 02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쇼','Nbsp','2011 -04 -16 01
- 본망 전문 원고. | 虎豹争中国之首,领世界之先
- 특제 취재 | 좋아 구매 리수빈: 인터넷 회사 상장 & Nbsp; 기회와 위험이 병존한다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4 -09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4 -02
- 캐주얼 | 중고급 스니커즈 브랜드 빨간 날개새는 전국 대규모 사업의 서막을 열었다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4 -01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쇼','Nbsp','2011 -04 -02 03